umo room

好きな歌詞を和訳します

【歌詞 和訳】Make it right / BTS

youtu.be

 

내가 날 눈치챘던 순간
僕が"僕"に気付いた瞬間


떠나야만 했어
立ち去るべきだった


난 찾아내야 했어
僕は見つけ出した


All day all night
一日中


사막과 바다들을 건너
砂漠と海を渡る


넓고 넓은 세계를
ただただ広い世界を


헤매어 다녔어
彷徨っていたんだ


Baby I
ねえ僕は


I could make it better
もっとうまくできたのに


I could hold you tighter

君をもっと強く抱きしめたかったのに


그 먼 길 위에서
その遠い道のりの上で


Oh you’re the light
ああ、君は光なんだ

초대받지 못한
招かれなかった


환영받지 못한
歓迎されなかった


나를 알아줬던 단 한 사람
僕をわかってくれたただ一人


끝도 보이지 않던 영원의 밤
終わりも見えない永遠の夜


내게 아침을 선물한 건 너야

僕に朝をプレゼントしてくれたのは君だよ


이제 그 손 내가 잡아도 될까

もうその手を僕が握ってもいいかな


Oh oh

 

I can make it right
やっとわかったよ


All right
大丈夫


All right

 

Oh I can make it right
もうわかったんだ


All right
大丈夫だよ


All right

 

Oh I can make it right
僕はやっとわかったんだ


이 세상 속에 영웅이 된 나
この世界の英雄になった僕


나를 찾는 큰 환호와
僕を探す大きな歓声と


내 손, 트로피와 금빛 마이크
僕の手 トロフィーと金色のマイク


All day, everywhere
いつでもどこでも


But 모든 게 너에게 닿기 위함인 걸
でもこのすべては君に届けるために


내 여정의 답인 걸
僕の旅路の答えなんだ


널 찾기 위해 노래해
君を探せるように歌う


Baby to you
大切な君のために


전보다 조금 더 커진 키에
前よりも少し大きくなった背で


좀 더 단단해진 목소리에
少し声変わりした声で


모든 건 네게 돌아가기 위해
すべては君に帰るために

이제 너라는 지도를 활짝 펼칠게
いま君という地図を広げるよ


My rehab


날 봐 왜 못 알아봐
僕を見て どうして分からないの


남들의 아우성 따위 나 듣고 싶지 않아
他の人の叫び声なんて聞きたくないよ


너의 향기는 여전히 나를 꿰뚫어 무너뜨려
君の香りは相変わらず僕を見透かして崩していく


되돌아가자 그때로
帰ろう あの時に


Baby I know

僕は知ってる


I can make it better
もっとうまくできるって


I can hold you tighter
もっと強く君を抱きしめるよ


그 모든 길은 널 향한 거야
そのすべての道は君に向かってたんだよ


다 소용없었어
全部役に立たなかった


너 아닌 다른 건
君以外のことは全部


그때처럼 날 어루만져줘
あの時のように僕に触れて

끝도 보이지 않던 영원의 밤
終わりも見えない永遠の夜


내게 아침을 선물한 건 너야
僕に朝をプレゼントしてくれたのは君だよ


이제 그 손 내가 잡아도 될까
もうその手を僕が握ってもいいかな


Oh oh

 

I can make it right
やっとわかったよ


All right
大丈夫


All right

 

Oh I can make it right
やっとわかったんだ


All right
もう大丈夫


All right

 

Oh I can make it right

やっとわかったんだ

여전히 아름다운 너
相変わらず美しい君


그날의 그때처럼 말없이 그냥 날 안아줘
あの日のあの時のように 何も言わずただ抱きしめてくれ


지옥에서 내가 살아 남은 건
地獄で俺が生き残ったのは


날 위했던 게 아닌 되려 너를 위한 거란 걸
俺のためなんかじゃなく君のためだということを


안다면 주저 말고 please save my life
知ったのなら躊躇わずに 俺の人生を救ってくれ


너 없이 헤쳐왔던 사막 위는 목말라
君がいない砂漠の上は喉が乾くんだ


그러니 어서 빨리 날 잡아줘
だからこっちに来て 早く俺を掴んで


너 없는 바다는 결국 사막과 같을 거란 걸 알아
君がいない海なんて結局砂漠みたいなものなんだ


All right
そうだろ


I can make it better
もっとうまくできる


I can hold you tighter
君を強く抱きしめられる


Oh I can make it right
もう僕はわかったんだ


다 소용없었어
全部役に立たなかった


너 아닌 다른 건
君以外のことは全部


Oh I can make it right
僕はやっとわかったよ